- 고객 기본/부가 정보
- 고객 특성(등급) 정보
- 고객 그룹 정보
- 고객 출처 관리
- 고객 접촉 정보
- 거래처 기본 / 부가 정보
- 영업건 및 키맨 정보, 인맥관리
- 단계별 영업 상세, 견적서 및 세금계산서
- 경쟁사 정보
- 영업 접촉 관리(영업 진행 관리)
- 영업 스케줄 관리
- 다양한 채널로 접수된 A/S 건 담당자 배당 및 이관 처리
- 상담이력확인, A/S건 관련 제품 자동 연계
- 서비스 만족도 조사 (콜센터 및 Mobile 연계)
- 기업 제품 서비스 현황
- A/S 스케줄 관리
- 캠페인 기획, 대상 추출(RFM 분석 Rule 기반)
- 다양한 매체별 (Email, SMS, KaKao 등 SNS)
- 캠페인 실행 및 분석에 의한 재 캠페인
- 캠페인과 연계된 매출 분석
- 캠페인 매체 별 유입 및 클릭률 분석 (CTR)
- 다양한 채널로 접수된 상담 접수 처리
- A/S건 담당자 배당 및 이관 처리
- 상담이력 확인, A/S건 관련 제품 자동 연계
- 서비스 만족도 조사(콜센터 및 Mobile 연계)
- Email, SMS, SNS(카카오, 트위터, 페이스북) 등 연계
- 콜현황, 처리현황 등 리포트 제공